본문 바로가기

좋은 하루를 시작할 동기부여 명언 시리즈

[EP.95]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미쳤다고 할 겁니다." | 래리 엘리슨이 말하는 동기부여 명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모티브입니다.

 

오늘도 하루를 시작하기 앞서 들으면 좋은 동기부여 명언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미래에 있을 일이라도 현재라고 생각하고 보아라.

 

나는 무엇인가를 할 때 모두 나에 대해 탐구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누구인지 나의 한계가 무엇인지 배우고 싶기 때문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 당신이 하는 것을 믿어야 한다.

 

자신 있게 행동해라, 비록 그렇지 못하더라도.

 

위대한 업적은 성공하기 위한 동기보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에 의해서 이루어진 것이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의 꿈을 따라야 한다고 믿는다. 난 그렇게 했다.

 

혁신적인 것을 시도할 때,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미쳤다고 할 테니 그 말에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이 말은 아이언맨의 모티브가 된 인물인 오라클의 창업자 래리 엘리슨이 남긴 어록입니다.

 

빈민가에서 태어나 양부모에게 입양된 래리 엘리슨은 다행히 좋은 환경에서 생활했습니다.

실리콘벨리에서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된 그는 컴퓨터 분야에서 10년간 많은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간의 경험을 하면서 현재 오라클인 '시스템 개발 연구소를' 설립하게 됩니다.

 

결국 오라클은 데이터 베이스와 인터넷에 있어서 마이크로소프트와 대등한 위치로 올라서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래리 엘리슨은 자신의 믿음과 꿈을 중점적으로 두기를 강조했습니다.

여러분도 그의 말처럼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고 성공을 위해 남들이 뭐라고 하더라도 꿈을 따라가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러한 여정은 시작이 중요합니다. 여정을 나아가면서 고난과 역경에 부딪힐 수 있지만, 배우는 것은 그 배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