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하루를 시작할 동기부여 명언 시리즈

[EP.99] "모두가 바보라고 할겁니다. 하지만..." | 리드 헤이스팅스가 말하는 동기부여 명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모티브입니다.

 

오늘도 하루를 시작하기 앞서 들으면 좋은 동기부여 명언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절망은 극적인 변화를 위한 원료다.

자기가 믿었던 모든 것을 버틸 수 있는 사람 만이 탈출을 꿈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전략에 리스크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그건 결코 전략이라고 할 수 없다.

 

모두가 당신에게 바보라고 할 때, 바보처럼 그것을 밀어붙여야 한다.

종종 아무도 믿지 않는 것에 당신이 강력한 믿음을 가진다면, 그것은 현실이 될 가능성이 있다."

 

이 말은 여러분이 자주 이용하시는 넷플릭스의 창업자이자 최고 경영자인 미국의 기업인인 리드 헤이스팅스의 어록입니다.

 

1998년 마크 랜돌프와 함께 넷플릭스를 설립한 리드 헤이스 팅스는 비디오와 DVD를 택배나 우편으로 배달하는 사업으로 시작했습니다.

이후에 2007년에 스트리밍 서비스를 확장하면서 초기에는 너무 이르다는 평을 받으면서 콘텐츠와 이용자가 많이 없었지만

점차 인터넷이 발전하면서 지금의 넷플릭스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즐겨보는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리드 헤이스팅스는 이러한 어록을 통해 강력한 믿음과 리스크를 버티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믿음은 정말 중요합니다.

자신이 가고자 하는 길에 많은 리스크를 모두 견뎌내는 힘이 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도 리드 헤이스팅스의 말처럼 목표를 향한 강력한 믿음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